안녕하세요

방마에 인사올립니다

전 인복이 참 많은 사람인 것 같다는 생각을

매일매일 하게 되는 요즘입니다

이번에 만난 형님도

어마어마 하세요..ㅋㅋ

그래서 이런 분들이 너한테 무슨 도움을 주는데?

라고 묻는 분들도 간혹 계시는데

이런 성공한 사업가 분들이랑

대화를 나누는 것만으로도

인사이트에 긍정적인 영향을 줍니다

나약해지고 나태해질 때마다

이런 분들의 일침에

정신을 번뜩! 차리게 되죠

크리스탈 ㅋㅋ 1티어..대체불가에요ㅠ-ㅠ

이번에 만난 형님도

저랑 불과 4살밖에 차이가 나지 않는 형님이신데

중국인들과 협업을 하셔서

동남아 5개국에 지사까지 차리신

어마어마하신 형님이었습니다 ..덜덜

(또 반성중..)

  • 도움말
  • 라이센스
  • Video Statistic
  • Version 4.11.45 (HLS)
  • Build Date (2019/5/29)
  • NAVER Corp.


재생 수0
00:00 | 00:47


방콕 멤버클럽 크리스탈 코요티쇼 :)

근데 제가 매번 느끼고 강조하지만

성공하신 분들은

말보단 행동을 중시하시고

승부욕이 참 강하신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이 형님도 해주신 말씀이

생각하고 계획짤 시간에

걍 빨리 시작하라고 하시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계속 계획은 수정되어야 하는 거라고..

틀린 말씀이 없으셔서 ㅠㅠㅠㅠㅠㅠㅠㅠ

반성의 반성을 거듭했습니다....

얘는 제 파트너 ㅋㅋ

이날은 좀 재밋는게

푸잉 여자애가 형님한테 꽂혀서

자기 퇴근이 3시인데

듬 아까우니까

지금 그냥 계산하고(새벽 1시반)

3시에 자기가 형님을 만나러 오겠다고 하는거여요..

-_-;;;;

화려한 언변과 나이키 사카이 블레이져까지 신는

센스에 여자애가 홀딱 반한건지..

저도 설마설마 했거든요

멤버애들이 이런말 하는걸 본적이 없어서요

(누가 자기 돈 버는거 마다하고 빨리 계산하라 하겠어요)

근데.. 진짜로 왔어요

형은 1시반쯤 계산하고 집으로 가셨고

저도 집에 가서 쉬고 있는데

3시경에 집으로 왔다고 연락이...

사진도 보내주셨음..

더더군다나 푸잉이가 2000년생.. 정확하게 20살..

어리고 순수해서 이런 일도 가능한가 싶었어요

푸잉들도 이십대 중반 넘어가면

한국 여성분들이랑 비슷하게

계산 많이 때리고 남자 만나거든요

방콕 멤버클럽 크리스탈 코스튬 플레이날 @_@

제가 마마 소개시켜 드린 이후로는 케어없이 형님 혼자서도 고고!

니코가서 때도 밀으래요 ㅋㅋㅋㅋㅋㅋ형 다녀오셨거든요

형님이 밥사준대서 담날 만났는데, 슬리퍼 신었다가 일침당함..

이런 조언들도 너무 감사하더라고요

제가 휴일에는 되게 편한 차림으로 다니거든요

근데 형님 말씀이 사업하는 사람은

항상 깔끔해야 된다고 하셔서

다음날 바로 미용실도 갔어요 ㅠ.ㅠ

황홀한 심사를 함께해주시는 형님들,

더더군다나 사업적 조언까지 아끼지 않고

마구마구 퍼부어 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방콕에서 기다리겠습니다

방마에가-

방콕 클럽 멤버 등 밤문화 정보 공유 밴드(하단 클릭) : https://band.us/@bkkm

멤버,노래방, 클럽 vip등 모든 문의

카톡/라인(BKKMaestro)

Welcome to gorgeous nightlife with BKKMaestro-


Posted by BKK Maest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