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클럽 VIP2019. 3. 30. 15:44

 

 

안녕하세요

방마에 인사드립니다

방콕 자유여행 오시는 분들이 제일 좋아하시는 클럽이

아직도 오닉스이죠

송크란때도 난리도 아닌 모양입니다..ㅎㅎ

제가 벌써 다섯팀정도 예약을 대행해 드렸습니다

예약 상황을 보니

빨리빨리 미리 예약하시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심지어 VIP존은

이미 예약 마감입니다

지금 환불이 들어왔을지도 모르겠는데

마감이 완료되었습니다 ㅠㅠ

요렇게 위쪽이 VIP인데 끝났네요 ㅠㅠㅠ

오늘 또 문의주신 분들 계셔서

생각난김에 포스팅합니다 :)

요렇게 바우처 전달드리니까 걱정마세여..ㅎㅎ

믿고 맡기십쇼 ㅎㅎ

걱정하시는 분들 많으셔서

제 신상 개런티하는 자료들도 보내드리오니

부담없이 문의주세요^^

방콕 클럽 멤버 등 밤문화 정보 공유 밴드(하단 클릭) : https://band.us/@bkkm

멤버,노래방, 클럽 vip등 모든 문의

카톡/라인(BKKMaestro)

Welcome to gorgeous nightlife with BKKMaestro-

"

Posted by BKK Maest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