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방마에 인사 올립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한국 관광객 발길이 많이 끊겼네요 ㅠ_ㅠ

빨리 잠잠해지길 기도해봅니다

오늘은 방콕 대표 밤문화 프로그램이자

정통 변형마사지 가게인

돈키호테 리얼 고객 후기 몇개 들고 와봤습니다

현재 가게가 너무 소문이 많이 나서

애들이 오히려 일을 시켜 달라고

찾아오는 실정입니다

돈키는 코로나에도 그닥 타격도 없네요 -_-;;;

굉장하다는 저 말 한마디에 많은 것들이..내포...ㅎㅎ

재방문 하신다는 이유는..ㅎㅎㅎ

ㅎㅎㅎ 돈키를 한번도 오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온 사람은 없다...

뉴페입니다 ^^

사진이 너무 쎄 ㅠㅠ bkk5882 카톡주세요 원본보여드릴게요

뉴페 2.. 왠 수박이 ㅠ_ㅠ 원본 문의는 카톡 bkk5882

뉴페3.. 사진 참 쎄다 쎄 ㅠㅠ

뉴페4

뉴페5 이처자 매우 이쁨 ㅎㅎ


돈키의 관리사들은

3달마다 메디컬 테스트를 합니다

아래 첨부사진 참고 부탁드려요

방콕 위험하다는 소리도 옛말입니다

3달마다 깔끔하게 관리하기 때문에

문제될 일이 없어요~ ㅎㅎ

또한 현재

중국인 손님 출입 금지입니다

세스코를 통한 방역작업도 완료하였고요

코로나 때문에 너무들 걱정 많으신데

돈키 오셔서 안전하게 즐기다 가셔요

언제든지 필요한 정보 있으시면 연락 주시고요

참고로 돈키호테는 예약 불가입니다 ㅠ_ㅠ

직접 오셔서 보셔야 합니다

돈키호테 사장님 카톡 BKK5882

아무때나 연락 주셔요 :)

오늘도 황홀한 심사를

방마에와-

방콕 클럽 멤버 등 밤문화 정보 공유 밴드(하단 클릭) : https://band.us/@bkkm

멤버,노래방, 클럽 vip등 모든 문의

카톡/라인(BKKMaestro)

Welcome to gorgeous nightlife with BKKMaestro-

Posted by BKK Maestro